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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한국생산성본부 서비스경영자격 공식교재
정가 14,000원 당일 출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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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화연 책유형 문제집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90*260
페이지 280 판쇄
최신발행일 2020/12/15 ISBN 9791164447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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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SMAT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공식 교재로,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이론 체계와 실무를 함께 구성하였다. 각 모듈별로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빈출 내용을 중심으로 전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실제 SMAT 시험에서 출제되는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 문제를 유형별로 골고루 수록하여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사례형, 통합형 문제는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구성하여 실전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 출판사 리뷰 
     
    SMAT는 직장인의 기본 소양에서부터 서비스 전문 역량에 이르기까지..
  • [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01 서비스 산업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CHAPTER 0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 관리] 
    CHAPTER 0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CHAPTER 0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CHA..
저자소개
  • [김화연]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現,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부교수 
    ·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前,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 혜음커뮤니스 대표 
    ·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박문각출판)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