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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변경사항 안내문
2021/07/27 10:21:15 조회 : 2664
2021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경품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변경사항 안내문

     

    알려드립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주요 변경사항이 있음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전 안내해 드리오니 숙지하시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변경사항 안내

    □ 2021년도 제32회 변경사항

      ○ 원서접수기간 축소(방식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 10일간 원서접수 시행

    · 5일 간 정기 원서접수 시행

    · 2일 간 빈자리 원서접수 도입

    - 정기 원서접수 기간 : 2021. 8. 9(월) 09:00 ~ 2021. 8. 13(금) 18:00까지 [5일간]

    - 빈자리 원서접수 기간 : 2021. 10. 14(목) 09:00 ~ 2021. 10. 15(금) 18:00까지 [2일간, 선착순]

     

    ※ 접수인원 증가로 본인희망 관할 시험장이 마감될 경우 타 지역 시험장 접수 요망(선호 지역 시험장은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빈자리 접수는 정기접수 환불로 발생한 수용인원 범위 내에서 선착순으로만 이루어짐

    ※ 접수한 시험장이 시행 근접일 확진자 발생 및 임차계약 취소 등으로 시험장 폐쇄가 될 경우,

        접수한 기존 시험장이 타 시험장으로 변경(시험장 재배치)될 수 있음

     

      ○ 국가전문자격시험 신분확인 및 전자(통신)기기 관리 · 운영 변경

    1. 시험당일 인정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 당해 시험 정지(퇴실) 및 무효처리

    2. 소지품 정리시간(수험자교육 시 휴대폰 등 전자기기 지정장소 제출)이후 시험 중 전자·통신기기 등 소지불가 물품을

       소지·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당해시험 정지(퇴실) 및 무효(0점) 처리

    3. 본 변경기준은 시험일 기준 2021. 1. 1.이후 실시하는 시험부터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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