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sSite : mobile
추천검색어
자주 묻는 질문 BEST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로그아웃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비회원구매/환불/취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ID/PW분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수정/탈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수강신청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확인 및 수강
수강신청한 내역과 강의승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도서구입 방법
도서 구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강의 할인 혜택
강의 할인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도서결제확인
교재구매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교재배송관련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방법
결제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무통장입금
무통장 입금시 입금확인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영수증 받기
주문한 상품의 영수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주문 취소
아직 입금 전인데 (강의상품)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
강의 환불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주문 변경/반품/교환
수강중인 강의를 변경 할 수 있나요?
적립금
상품구매에 따른 누적액과 적립금의 활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쿠폰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수강방법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학습기간 일시정지 신청
일시정지 신청/재개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수강기간
수강종료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학습진도
학습 진도율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강의 업로드 일정
강의 촬영일정과 업로드 일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학습 자료 다운
수강중인 과목의 자료는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모의고사 신청
온라인 모의고사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모의고사 응시
신청한 온라인 모의고사는 언제 응시할 수 있나요?
모의고사 성적확인
응시한 온라인 모의고사 성적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동영상 속도 조절
동영상의 속도 조절이 안됩니다.
상품권
동영상 강의 상품권은 무엇인가요?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안내
브라우저 설정
팝업 차단 설정을 해제하고 싶습니다.
사이트 접속 오류
자료가 열리지 않고 영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자료를 보기위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이용안내
전국 모의고사 합격예측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온라인 모의고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온라인 모의고사
신청한 온라인 모의고사는 어떻게 응시하나요?
온라인 모의고사
개인 성적표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개인 성적표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봉투 모의고사
봉투 모의고사 응시 후 온라인 성적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플레이어 설치 화면에서 멈추어 있어요.
컴퓨터 사양 및 속도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한 최적의 컴퓨터 사양 및 속도
로그인/로그아웃
세션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거나, 로그아웃을 정상적으로 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비회원구매/환불/취소
비회원 구매시 구매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회원정보수정/탈퇴
이메일 및 SMS(문자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강신청
원하는 강의를 쉽게 찾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수강확인 및 수강
승인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하면 되나요?
도서구입 방법
수강신청 시 강의를 제외하고 교재만 구입하고 싶습니다.
교재배송관련
배송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신용카드 결제시 유의사항을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무통장입금
입금 계좌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환불
강의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변경/반품/교환
도서(상품) 반품 규정을 알고 싶습니다.
적립금
여러가지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
발급 받은 쿠폰의 사용기간 및 사용대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강기간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기간으로 제한하는지요? 횟수로 제한하는지요?
학습 자료 다운
강의수강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싶습니다.
모의고사 신청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어디에서 신청할 수 있나요?
모의고사 응시
신청한 모의고사는 어디서 응시하나요?
모의고사 성적확인
응시한 온라인 모의고사의 해설을 보고 싶습니다.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사양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재설치 방법
상품권
동영상 강의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브라우저 설정
비스타 신뢰사이트 등록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이트 접속 오류
인터넷 상에서 백지로 나타나며 자료가 열리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기타 관련 프로그램을 알려주세요.
이용안내
모의고사는 어떤 방법으로 응시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온라인 모의고사
올패스 수강생은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모의고사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학원에서 모의고사를 응시했는데, 온라인 성적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학습수강이 되지 않고 “설치진행” 화면이 반복되고 있어요.
회원가입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비회원구매/환불/취소
아직 상품 대금 입금 전인데요. 비회원으로 구매를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수정/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
강의를 먼저 들어볼 수 있나요?
도서구입 방법
문화상품권(도서상품권) 결제도 가능한가요?
교재배송관련
해외 및 배송가능지역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입금 후 입금확인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
강의상품 결제 완료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
강의의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처리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주문 변경/반품/교환
도서(상품)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적립금
상품 취소/환불 시 이용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
결제 후 상품 취소/환불 시 사용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모의고사 신청
온라인,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어떻게 다른가요?
모의고사 응시
온라인 모의고사를 응시할때 주의점을 알려주세요.
모의고사 성적확인
응시한 오프라인 모의고사 성적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보안 설정 방법
수강기간
수강기간 연장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유료연장)
로그인/로그아웃
아이디를 입력해도 빈칸 나타나며 로그인 안됩니다.
브라우저 설정
사이트 한글이 깨져서 보입니다.
로그인
스마트폰, 태블릿PC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재생오류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화면(음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답노트
나의 오답노트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오프라인 모의고사 접수내역 및 수험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신청한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어떻게 응시하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오프라인 응시 후 온라인으로 문제지와 정답/해설을 출력할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수동설치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있다고 나옵니다.
비회원구매/환불/취소
비회원으로 도서(상품) 결제를 했습니다. 도서(상품) 취소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수강신청
재수강 신청 하려고 합니다.
도서구입 방법
품절,절판,예약판매 교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교재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변경/반품/교환
도서(상품) 교환, 반품 시 반송은 어디로 하나요?
모의고사 신청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을 위한 PC 환경 및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
도서 및 배송상품 결제 완료 후 주문을 취소 및 환불하고 싶습니다.
모의고사 성적확인
응시한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해설지를 보고 싶습니다.
환불
도서(상품)의 환불 규정을 알고 싶습니다.
로그인/로그아웃
나의 학습 또는 강의 수강 시 로그인 한 후 다시 로그인 하라고 나타납니다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재 설치방법을 알려주세요. (XP기준 - WMP11, WMP10)
컴퓨터 사양 및 속도
인터넷 환경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쿠키/파일삭제)
브라우저 설정
익스플로러 오류가 발생합니다. (4월 15일 이후 MS사에서 패치설치 / 익스플로러 6.0 버전일때)
재생오류
단말기에서 배속 기능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의신청
모의고사 문항에 대한 이의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봉투 모의고사
봉투 모의고사 패키지를 신청했어요. 언제 배송되나요?
오프라인 모의고사
모의고사 신청 후 응시를 하지 못했는데 시험지를 따로 받을 수 없을까요?
동영상 재생 오류
위 방법으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모두 실패해요.
비회원구매/환불/취소
비회원으로 구매시 적립금 등의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교재배송관련
주문한 교재에 대한 배송상태를 알고 싶습니다.
모의고사 신청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 및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모의고사 성적확인
정오표는 무엇이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코덱 삭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브라우저 설정
익스플로러 8.0 또는 비스타를 사용하는데 인터넷 창 작동 중지 메시지 나타납니다.
해설강의
모의고사 해설강의는 어떻게 수강할 수 있나요?
봉투 모의고사
봉투 모의고사 배송지 주소가 바뀌었어요.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봉투 모의고사
봉투 모의고사는 어떻게 응시하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보이지 않아요.(검은화면)
컴퓨터 사양 및 속도
OSX용 플레이어 설치
교재배송관련
주문완료 후 발송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환불
도서(상품)의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하고 싶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1)
환불
결제한 금액을 현금 환불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강의 재생 시 최적화된 통합 코덱이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2)
환불
환불 요청 후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P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전체화면이 안돼요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WIN98소리 안들리거나 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환불
비회원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Vista/7/8/10 경우)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ntel 945GM 비스타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크롬(Google Chrome), 엣지(Windows Edge)에서 “새 앱이 필요합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요.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실행시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수강관련
모바일 웹에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는 재생되나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습니다.(상하반전/흑백/화면번짐 등)
수강관련
모바일에서 강의를 수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수강 중 또는 한 강의 수강 후 자동 로그아웃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수강관련
수강 가능한 단말기는 어떻게 되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 정지 후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수강관련
스트리밍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검은화면으로 표시됩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연장을 했는데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수강관련
3G, 4G(LTE)에서도 수강 할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흑백 또는 색 번짐이 발생합니다.
수강관련
무선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강의를 수강 할 수 없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재생시 화면이 짧은간격으로 끊어집니다. (비스타 이용자)
수강관련
스마트폰에서 실행이 안 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전체화면 시 익스플로우 오류 또는 다시 작은 화면으로 복귀됩니다.
수강관련
구매한 강의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모든 강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수강관련
나의학습에 강의가 없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와 강의 소리가 중복해서 들립니다. [web safe~ 메시지 뜨는 경우]
수강관련
학원 보강 강의가 앱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는 들리고 강의 소리만 들리지 않거나 강의 소리가 빠르게 들립니다.
수강관련
강의가 시작 되었는데 모바일에서 수강대기 상태 입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필기노트(씽크노트)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소리가 음성변조처럼 느리게 나타납니다.
수강관련
특정 강의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서브노트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영상 재생 오류
알 수 없는 게시자라고 나타납니다.
수강관련
서버 인증 실패 메세지가 나옵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수강할 경우 데이터가 발생되지 않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 좌측 상단에 X표시 나타납니다.
수강관련
스트리밍으로 수강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련
에듀스파M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동영상 재생 오류
‘지정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URL 프로토콜 오류가 나타납니다.
수강관련
와이브로 방식으로 수강 할 수 있나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외장 메모리(SD카드)에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프록시 오류, 파일 엑세스 오류가 발생됩니다.
수강관련
수강 기간이 지나면 다운로드받은 강의는 어떻게 되나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자료를 모바일에서 볼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검게 표시되고 재생이 안됩니다.
수강관련
기기 OS를 업데이트 하고 나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정지를 모바일에서 할 수 있나요?
동영상 재생 오류
윈도우8 강의 실행 시 엑세스오류가 발생합니다.
수강관련
탈옥한 디바이스에서 수강 할 수 있나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단말기에서 강의를 구매 할 수 있나요?
수강관련
안드로이드 태블릿PC에서는 에듀스파M-HD로 수강 해야 하나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단말기 변경 및 초기화는 어떻게 되나요?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강의 환불, 강의 변경은 어떻게 되나요?